한성자동차, 정지선 셰프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특별 시승기 영상 공개
상태바
한성자동차, 정지선 셰프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특별 시승기 영상 공개
  • 모토야
  • 승인 2024.12.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는 최근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국내 여성 최초 중식 셰프 정지선의 시승기 유튜브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승 콘텐츠는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중식 요리로 주목받고 있는 정지선 셰프의 시승 후기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인기 차종의 세련되고 혁신적인 기능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정지선 셰프의 시승기 콘텐츠는 한성자동차에서 ‘이달의 세일즈 전문가’로 선발된 서초전시장 김범호 세일즈 컨설턴트가 정 셰프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직접 추천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인기 차종 E 200 아방가르드와 GLC 300 4MATIC 쿠페 2개 모델을 함께 시승하고 솔직한 후기를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영상 속에서 정 셰프는 E 200 아방가르드를 시승하며 세단에 대한 기존 선입견을 완전히 깼다고 전했다. 특히, 디자인의 세련미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감과, 독창적인 벨벳 브라운 컬러가 제공하는 차별화 매력에 감탄했다.

 

이어 시승한 GLC 300 4MATIC 쿠페는 세련된 외관과 세밀하게 완성된 내부 디자인이 정 셰프 본인이 추구하는 감각적인 미학과 닮아 있어 큰 만족감을 느낀다고 언급했다. 또한 직접 시승을 통해 SUV는 크기로 인해 주차가 어렵다는 기존 걱정이 해소되었다며, 단순히 외관만 보던 습관에서 벗어나 시승으로 차량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정지선 셰프 시승기 유튜브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E 200 아방가르드 또는 GLC 300 4MATIC 쿠페 아방가르드 모델을 시승한 후 계약 및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지선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티엔미미'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정지선 셰프의 시승 콘텐츠와 특별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E 200 아방가르드와 GLC 300 4MATIC 쿠페 아방가르드 시승 및 출고에 대한 상세 프로모션 내용은 전국 가까운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최근 화제의 중심인 정지선 셰프의 감각적인 안목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혁신과 고급스러움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시승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이번 시승 영상으로 정지선 셰프도 인정한 E 200 아방가르드와 GLC 300 4MATIC 쿠페 아방가르드의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이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