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신차교환 프로그램 시행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신차교환 프로그램 시행
  • 모토야
  • 승인 2012.07.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대차 사고시 신차로 교환해 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통해 신차 구입 고객 대상 사고시 신차로 교환

- 차대차 사고, 고객 과실 50% 이하, 수리비용이 차값의 30% 이상일 경우 적용

- A3, 뉴 A4, A7, TT는 3년 간, 그 외 아우디 모델 1년간 신차교환 프로그램 혜택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프로그램을 이용해 아우디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 자동차 사고로 동일 모델을 재 취득하고자 할 경우 신차로 교환해 주는 아우디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아우디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차대차 사고 시 고객의 과실이 50% 이하, 수리비용이 판매가격의 30% 이상일 경우 사고일로부터 50일 이내에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1588-8310)에 신청하면 1차량 당 1회에 한해 신차로 교환해 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단, 전손 사고나 도난 및 침수사고, 주차 시 사고 등은 신차교환 프로그램에서 제외되며, 차량을 타인에게 양도하면 신차교환 프로그램이 종료된다.

아우디 신차교환 프로그램에 따라 차량을 교환하고자 할 경우 기존의 사고 차량은 상대방 또는 본인의 보험 등을 통해 수리한 후 지정된 장소에 반납하면 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사고 시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손실을 줄이기 위한 고객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이 프로그램 통해 고객의 만족도와 아우디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우디 신차 구매 계약 시 전문 금융컨설턴트가 상담부터 출고까지 원스탑 서비스로 제공하며 금융 계약 만기 시 관리 안내 서비스도 제공한다.

혜택은 A3, 뉴 A4, A7, TT 등 4개 모델에 대해서는 3년간 유지되며, 그 외의 아우디 모델에 대해서는 1년간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