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봄맞이 SUV 모델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상태바
르노코리아자동차, 봄맞이 SUV 모델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04.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The New QM6, XM3 등 SUV 모델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과 함께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봄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는 4월 5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봄나들이 기념 아이템으로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총 8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시승 프로그램 참여 후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도 추첨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경험 확대를 위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르노익스피리언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4월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킨텍스 야외 공간에서 ‘R: Xperience 존’을 운영 중에 있다.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는 이러한 르노코리아자동차의 고객 경험 확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3월 새롭게 선보인 The New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로 실내 분위기도 더욱 모던하게 연출한 The New QM6는 새롭게 적용된 EASY LIFE (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해 모든 탑승객을 배려하는 편의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쿠페형 SUV XM3는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르세데스 벤츠 그룹과 공동 개발한 1.3L 터보 가솔린 엔진의 XM3 TCe 260, 시작가격 1958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페형 SUV XM3 1.6 GTe 등 다양한 엔진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르노코리아자동차 홉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