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2023 봄 맞이 쇼룸 이벤트 및 고객 초청 라이프스타일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2023 봄 맞이 쇼룸 이벤트 및 고객 초청 라이프스타일 이벤트 개최
  • 모토야
  • 승인 2023.04.0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전국 아우디 공식 딜러사와 함께 골프와 차량 시승 등 브랜드 경험을 연계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8일부터 5월 21일까지 아우디 코리아 공식 딜러사 쇼룸에 고객을 초청하여 ‘2023 스프링 아우디 딜러 로드쇼 (2023 Spring Audi Dealer Roadshow)’를 진행한다.

‘2023 스프링 아우디 딜러 로드쇼’는 기존 고객과 가망 고객들에게 KLPGA 프로들의 1:1 원포인트 골프 레슨과 아우디 차량 시승 기회를 제공하여, 아우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전국 9개 딜러 쇼룸에서 (고진모터스 동대문, 태안모터스 남산, 위본모터스 분당, 코오롱아우토 송파, 유카로오토모빌 남천, 아이언오토 금정, 중산모터스 전주, 한서모터스 원주, 바이에른오토 의정부) 각 딜러사를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 고객들은 KLPGA 김가형, 임미소, 전지선 프로에게 1:1 원 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아우디 차량 시승과 함께 전시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딜러사별 고객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해 부쉬넬 프로 X3 (Bushnell Pro X3 distance meter) 거리 측정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2023 스프링 아우디 딜러 로드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딜러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3 아우디 스프링 딜러 로드쇼’와 더불어, 아우디 A8과 아우디 e-tron GT의 기존 고객과 가망 고객을 초청하여 4월22일부터 6월4일까지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데이 & 나잇 드라이브 (Audi Experience Day & Night Dri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데이 & 나잇 드라이브’ 참여 고객은 딜러와 함께 쇼룸에서 골프장까지 ‘아우디 A8’ 과 ‘아우디 e-트론 GT’ 를 시승하고, 오후 라운딩 후 골프장에서 쇼룸까지 시승해서 돌아오는 프로그램으로, 아우디 차량의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등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한 최첨단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을 주간과 야간 도로 환경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는 동시에 아우디의 미래 모빌리티 전략을 가장 잘 보여주는 ‘아우디 e-트론 GT’와 아우디의 플래그십 대형 세단인 ‘아우디 A8’ 의 시승을 통해 보다 밀도 있는 아우디의 드라이빙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데이 & 나잇 드라이브’ 행사는 가평베네스트 골프클럽 (서울/경기) 및 오크벨리 CC (원주), 내장산 골프 & 리조트 (전주), 오펠골프클럽 (대구), 정산 CC (부산), 5개 골프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딜러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아우디 A8 또는 아우디 e-트론 GT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딜러사별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해 사우스케이프 CC 4인 숙박 및 라운딩 패키지, PXG 상품권, 그리고 애플워치 울트라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2023년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