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커스토머 딜라이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볼보, 커스토머 딜라이트 이벤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2.05.10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나들이가 많은 계절을 맞아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MBTI 등 유형별 성격·행동 등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간단한 설문 조사 형식의 여행지 취향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선호하는 여행지 및 이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서비스센터 내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페이지에 접속 후 여행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 이미지를 저장해 센터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테스트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은 ‘볼보 보냉백’을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응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서비스센터 내 볼보 로고가 새겨진 구조물이나 소품을 찾아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볼보 #CS넘버원 #올해도1등기원)와 함께 볼보자동차를 응원하는 간단한 메시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매주 월요일 20명을 선정,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두 이벤트 모두 서비스센터 고객 라운지 내에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인당 1회에 한해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취향에 맞는 여행지에서 볼보자동차와 함께하는 여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가족 나들이가 많은 계절, 볼보자동차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컨슈머 인사이트가 진행한 제품 만족도(TGR) 조사에서 국산 및 수입차 포함 제품 만족도, 유럽 브랜드 중 서비스 만족도 1위를 2년 연속 달성한 바 있다. 여기에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 정비 업체 등 이용자 대상 서비스 만족도(CSI) 조사에서도 2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 국산 및 수입차를 포함한 산업군 2위로 선정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특히 브랜드 첫 전기차 ‘C40 리차지’ 출시와 함께 고전압 시스템의 구성품을 수리할 수 있는 EVT 전문 교육. 전문 테크니션 양성 프로그램 등으로 전기차 전문 인력을 확보해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