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주드로와 함께하는 New RX 광고 캠페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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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주드로와 함께하는 New RX 광고 캠페인 시작
  • 모토야
  • 승인 2016.02.1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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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출신의 영화배우 겸 프로듀서 주드로(Jude Law)가 렉서스 2016 New Generation RX와 함께 국내 안방극장을 찾는다.


렉서스 브랜드는 4세대 풀모델 체인지 RX의 국내 출시를 기념, 주드로와의 콜라보레이션 광고 캠페인인 `Radiant Xrossover RX` 를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Radiant Xrossover`는 렉서스 코리아가 신형 RX의 국내 커뮤니케이션 명칭으로 정한 단어로 상품명인 RX의 약자와도 일치한다. `Radiant(빛나다, 빛을 발사하다), Crossover(교차하다)에서 유래하며,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를 의미한다.



`Radiant Xrossover RX`는 주차요원이 주드로부터 키를 받아 신형 RX의 시트에 앉는 순간 전개되는 짧지만 특별한 여행으로부터 시작된다. 잠깐 동안 주드 로의 삶을 경험하는 것이다. 영상은 또한 1인칭 시점이 중심의 독특한 전개 방식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주드 로는 ``나는 운전을 즐기고, 운전할 때 현실에서 벗어난 것 같은 느낌을 사랑한다``며, ``좋은 차가 당신을 굉장한 경험으로 이끄는 열쇠가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부인 할 수 없기 때문에 `Radiant Xrossover RX` 의 컨셉은 매우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렉서스 관계자는 `Radiant Xrossover RX` 는 신형 RX에 적용된 RX만의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렉서스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일상에서의 모든 순간의 감동`을 사실적으로 보여준다"고 밝혔다.


한편 렉서스는 2월 17일 미디어 발표회를 통해 2016 New Generation RX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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