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봄맞이 전 고객 차량 `무상점검`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봄맞이 전 고객 차량 `무상점검`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3월 3일(월)부터 3월 28일(금)까지,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4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Aftersales Spring Campaign 2014)>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성수, 용산, 양재, 서초, 일산, 분당,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10개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서는 인증된 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와 정비사가 고객의 차량을 1대1로 점검해주는 고품격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무상으로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및 워셔액, 냉각수 등을 점검 받을 수 있으며, 타이어 공기압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황사를 대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디젤 엔진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과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16가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더욱 개선된 정비 서비스는 일부 소모성 부품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작동유 2가지 이상 교환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 캠페인 기간 내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에 한하여 QX50(구 EX 차량) 타이어 교체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정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 『한층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가 잦아지는 봄철, 고객 분들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인피니티의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철학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함께 이에 맞는 럭셔리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피니티는 획기적인 서비스 및 고객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마케팅 활동들을 인정 받아 지난 2월 9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3월 3일부터 인피니티는 기존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해 있던 분당 서비스센터를 성남시 분당구로 이전해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센터 이전을 통해 경기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