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독특한 브랜드 체험 공간「INTERSECT BY LEXUS」오픈
상태바
렉서스, 독특한 브랜드 체험 공간「INTERSECT BY LEXUS」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8.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AMAZING IN MOTION」의 일환으로 렉서스 브랜드 체험 공간인 「INTERSECT BY LEXUS」를 오는 8월 30일 도쿄 아오야마에 첫 번째로 개장한다고 밝혔다.

「INTERSECT BY LEXUS」는 운전을 하거나 자동차 전시장을 방문 하지 않고도 렉서스를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방문객은 디자인, 예술, 패션, 문화, 영화, 음악, 기술 등을 통하여 렉서스를 체험할 수 있다.

「INTERSECT BY LEXUS-도쿄」의 1층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와 자동차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전시 공간이, 2층에는 렉서스가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들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CRAFTED FOR LEXUS」와 ‘모던 도쿄’를 테마로한 음식을 접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라운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워크숍이나 전시 등의 이벤트도 이들 공간에서 함께 전개 된다.

렉서스 관계자는 “「INTERSECT BY LEXUS」는 도시 안에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동차 간의 소통을 위한 편안하고도 영감을 줄 수 있는 공간, 브랜드 체험뿐만이 아닌 사람들이 모이고 관계를 만드는 그들만의 독특한 공간을 추구한다”고 개장 목적을 전했다.

「INTERSECT BY LEXUS」는 유니클로 플래그십 스토어(SoHo New York & 5th Ave. New York, Ginza), OZONE(더 리츠 칼튼 홍콩 메인 바), THOM BROWNE. NEW YORK AOYAMA등을 완성시킨 유명 공간 디자이너 마사미치 카타야마의 작업으로 도쿄 아오야마 외에도 뉴욕이나 두바이처럼 세계적인 도시에 잇달아 오픈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