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올 뉴 인피니티 M(The All-new INFINITI M)의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인피니티 M37를 포함한 인피니티의 대표 모델들을 파격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M37(Style/Premium)을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선수금 별도)와 함께 1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는 600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이다. 현금 구매시 400만원의 유류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M37x4WD와 M30d 모델에는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면 각각 200만원, 400만원의 유류비가 지원된다. 현금으로 사면 각각 100만원, 200만원의 유류비가 지원된다.
또한, 인피니티만의 럭셔리 라이프를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및 생활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M 라인업 모델 구매 고객 모두에게 고품격 문화공연인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VIP 티켓을 1인 2매씩(32만원 상당)제공한다. 인피니티가 공식 후원하는 이번 내한공연은 태양의 서커스와 마이클 잭슨 재단이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공연이다.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7월 10일부터 7월 14일까지, 대구 EXCO에서는 7월 17일부터 7월 21일까지 공연한다.
인피니티 M(Infiniti M) 라인업은 디자인, 성능, 편의 및 안전장치 등 차량 전 부분에 걸쳐 인피니티의 핵심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주력 라인이다. M37 (Style/Premium/Exclusive)를 포함해 최첨단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춘 M37x4WD, 일본 메이커 최초로 국내 출시된 디젤 세단 M30d, 그리고 8기통 5.6리터 VK56VD 엔진을 탑재해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M56 등 4개의 모델로 이뤄져 있다. 특히, M37은 워즈 오토 선정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14회 연속)에 빛나는 3.7리터 VQ엔진을 장착했으며, 컨셉카 ‘에센스(Essence)’ 스포츠 쿠페의 디자인 요소가 최초로 적용된 양산형 모델이다.
인피니티 M 세단은 2013년 미 도로교통안전국(NHTSA)에서 실시한 신차평가제도 (NCAP: New Car Assessment Program)에서 별 5개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하며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JD파워(J.D. Power and Associates)가 실시한 2012년 신차품질조사(2012 J.D. POWER Initial Quality Study (IQS) RESULTS)에서 최우수상, <美 2011 인텔리초이스 올해 최고 가치의 차 어워드(2011 IntelliChoice Best Overall Value of the Year Awards)>에서 <최고 럭셔리 승용차(Best Luxury Passenger Car)>, 미국 자동차 전문지인 워즈 오토 월드(Ward’s Auto World)가 선정한 <2010 올해의 인테리어> 프리미엄 세단 부문에 선정되는 등 지난 3년간 수많은 상을 휩쓸며 품질, 가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았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올 뉴 인피니티 M이 국내에 성공적으로 출시된 지 이 달로 꼭 3주년이 됐다』며,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한편 더욱 많은 분들이 인피니티만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파격적인 6월 프로모션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6월 23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인피니티 JX 시승행사 및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 <Experience JX Lifestyle>가 진행된다. 인피니티 홈페이지를 통해 인피니티 JX 시승 신청과 더불어 이벤트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 초에 개별 공지되며 이벤트는 각 테마별로 연인·가족·친구 등 최대 4명까지 그룹으로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본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