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아이언맨, 아우디 R8 e-트론 탄다
상태바
돌아온 아이언맨, 아우디 R8 e-트론 탄다
  • 모토야
  • 승인 2013.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R8 e-트론이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될 ‘아이언맨 3’에 영화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의 애마로 등장한다.

아우디는 월트 디즈니와 함께 아이언맨 3 제작에 참여했으며 영화 전반에 걸쳐 R8 e-트론을 비롯한 아우디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전작 아이언 맨 시리즈를 통해 R8, R8 스파이더, A8, S5, Q7 등을 선보인바 있다.



아우디 R8 e-트론은 2012년 독일 뉘르부르크링 노르드슐라이페(Nurburgring-Nordschleife) 서킷을 8분09초009만에 주파하며 양산형 전기차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요그 디이츨 이사는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개봉할 정도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아이언맨 영화를 통해 아우디의 가장 최신기술과 다이내믹 디자인의 집약체인 아우디 R8 e-트론을 소개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영화 곳곳에 등장하는 아우디 라인업은 관객들에게 더욱 흥미롭고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서울모터쇼 아우디 부스에 진열됐던 아이언맨 모형>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다시금 이 3부작의 명실상부한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로 은막에 복귀한다. 여주인공인 기네스펠트로 또한 스타크 인더스트리즈의 CEO이자 토니 스타크의 여자친구인 ‘버지니아 페퍼 포츠’ 역할로 아우디 S7을 타고 등장한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오는 4월 25일 개봉에 앞서 4월 8일~17일까지 10일간 아우디 공식 트위터(@progress_audi)에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아이언맨 3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아우디 R8 가격, 이미지 및 상세정보 보러가기>

                                                                [출처 : 유튜브 아우디 아메리카 공식 채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