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New SM5 Platinum 출시 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 New SM5 Platinum 출시 전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강시민공원과 광안리 상공을 수놓을 초대형 비행선으로 마케팅 시작

- 오프라인 이벤트와 동시에 온라인 채널에서 New SM5 Platinum 실루엣 공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 프랑수아 프로보)가 11월 SM5의 부분변경 모델, New SM5 Platinum(플래티넘)의 출시를 앞두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대적인 출시 전 이벤트로 New SM5 Platinum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11월! SM5의 사랑이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는 이번 출시 전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SM5 Platinum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10월 26일(금)부터 출시 전까지 주말마다 서울 (반포대교~동호대교)과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총 6대의 초대형 비행선이 편대로 상공을 비행하게 된다. 10m 크기의 비행선 6대의 편대 비행은 유동 인구와 차량이 많은 주말 오후에 진행되며, 야간에는 라이트 효과까지 가미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New SM5 Platinum에 대한 기대감과 강한 인상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와 동시에 르노삼성자동차는 10월 26일(금)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웹사이트와 SNS에서 New SM5 Platinum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한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고객 중 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주수연 팀장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주력 모델 New SM5 Platinum의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관심과 기대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색적이고 독특한 출시 전 마케팅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New SM5 Platinum의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