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 한국 진출 2주년 기념 스바루 써머 캠페인(SUBARU Summer Campaign) 실시
상태바
스바루코리아, 한국 진출 2주년 기념 스바루 써머 캠페인(SUBARU Summer Campaign)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 http://www.subarukorea.kr)는 6월 18일부터 7월 20일까지 1달간 스바루 한국진출 2주년을 기념해 모든 고객 대상으로 무상점검 제공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바루 써머 캠페인(SUBARU Summer Campaign)’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스바루 브랜드의 국내 진출 2주년을 맞아 스바루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특히 스바루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14개 항목의 부품과 여름철 쾌적한 주행을 도와주는 5개 품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이번에 실시하는 무상점검서비스는 전국 11개 스바루 서비스네트워크에서 각종 실내•외등의 상태, 엔진오일, 브레이크 액, 부동액, 엔진과 벨트, 워셔액의 보충 여부, 외부 손상 등 엔진과 관련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현가장치, 배기장치, 브레이크디스크 및 패드, 스티어링 기어와 타이어 등에 대한 항목까지 총 14개 항목을 꼼꼼히 점검해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휴가철을 대비해 쾌적한 주행을 돕기 위한 에어컨 필터, 에어컨과 냉각수의 작동상태, 냉각계통은 물론 배터리까지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도 실시한다. 또 서비스네트워크를 방문한 스바루의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지난 2년간 스바루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며 “고객들이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하실 수 있도록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바루코리아는 2010년 5월 중형세단인 레거시, CUV인 아웃백, 도심형 컴팩트 SUV인 포레스터의 본격 판매를 시작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국내 출시 이후 강남, 용산, 부산, 일산, 분당 등 5개의 전시장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전시장이 들어선 지역 외에도 인천, 대전, 강원, 대구 등 주요 도시에 공식 서비스네트워크를 연이어 오픈하며 탄탄한 A/S망을 구축해 왔다.
 

또 매년 여름과 겨울 진행하는 SSE 시승행사, 영화 PPL 및 다양한 공연 협찬을 통한 문화이벤트, SNS고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힘써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