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 ‘보쉬 테크놀로지 포럼 2012’주최
상태바
한국로버트보쉬㈜, ‘보쉬 테크놀로지 포럼 2012’주최
  • 모토야
  • 승인 2012.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로버트보쉬㈜는 13일부터 21일까지 더 친환경적이면서 경제적이고 안전한 혁신적인 자동차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보쉬 테크놀로지 포럼 2012 (Bosch Technology Forum 2012)’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기아자동차, 한국지엠, 르노삼성, 쌍용자동차 등 국내 대표 자동차 회사들이 참가해 보쉬의 차세대 기술 개발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토론하는 국내 최고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보쉬 테크놀러지 포럼에는 헤르만 캐스(Hermann Kaess) 한국로버트보쉬㈜ 사장과 박영후 한국 내 보쉬 디젤시스템 사장이 참여하는 가운데, 특히 독일 보쉬 그룹 최고 경영 이사회 위원인 볼프헨닝 샤이더 (Wolf-Henning Scheider) 자동차 샤시 및 전장 부문 담당 회장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보쉬의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기술, 배기가스 저감 기술, 파워트레인 전자 제어 기술 등 연비효율 관련 기술과 능동형 비상 제동 장치, 그리고 정속주행 제어 장치와 같은 안전 및 편의 기술에 대한 설명회 참석 및 국내 완성차 경영진과도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전기·전자와 파워트레인 2개의 부문에 총 9개 자동차 관련 사업부와 ETAS Korea가 참가하여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는 친환경 기술 동향, 안전과 경제성을 높이는 자동차 기술에 대한 정보 교환과 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한 심층적인 논의와 공유가 이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