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2’ 성황리 진행
상태바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2’ 성황리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2.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모토라드가 6월 9일과 10일 양일간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에서 모터사이클 마니아와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2(BMW Motorrad Days 2012)’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안전한 모터사이클 라이딩 문화의 확산과 새로운 레저 활동의 정착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BMW 모토라드 라이더 500여명과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참가했다.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리조트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바이크 라이더를 위한 에어 클리너 부스를 설치하고, 바운스 게임, 모터사이클 게임, 디너 공연, 보물찾기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올 하반기 출시될 BMW C 600 Sport와 BMW 650 GT 모터사이클 언베일링 퍼포먼스와 함께 BMW 모토라드 바이크 시승과 액세서리들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 모터사이클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BMW 모토라드는 지난해 창원 지역에 11번째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하는 등 대형 모터사이클 업계에서 최대의 고객 서비스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적인 전시장을 통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등을 통해 모토라드 고객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