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도 Value up…추석 명절 안전 운행 위한 특별 정비 캠페인까지 함께
상태바
르노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도 Value up…추석 명절 안전 운행 위한 특별 정비 캠페인까지 함께
  • 모토야
  • 승인 2023.09.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9월 런칭한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밸류업)’을 통해 진일보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추석 연휴를 대비한 차량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도 10월 14일까지 실시한다. 르노코리아는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중 즉시 정비가 가능한 곳들을 별도 안내하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기능'을 국내 완성차 최초로 선보였다.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기능은 고객의 현재 위치에서 가깝거나 최근 방문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준으로 2시간 내 당일 정비가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별도로 표시해 고객의 빠른 정비 예약을 돕는 기능이다.

르노코리아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오고 있다.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 메뉴 정책 및 온라인 정비 견적을 도입한 것은 물론,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전국 17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평일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에 차량 입고를 할 수 있도록 ‘24/7 케어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고객은 르노코리아가 제공하는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내 차 관리, 온라인 정비 예약 등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와 함께 차량 내 이지커넥트 연동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Value up으로 XM3, SM6 등 이지커넥트 탑재 차량은 주행 가능 거리, 주차 위치 확인, 차량 개폐, 원격 시동∙공조 등의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MY르노코리아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과 함께 스마트워치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에 새로운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며 추석 명절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 기간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프리미엄 100% 합성 엔진오일, 엔진 보호제 및 세척제, 미션오일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단, MY르노코리아 앱 회원 기준이며 공임은 제외)에 교체 받을 수 있다. 일반 고객은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르노코리아의 서비스가 7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던 것은 고객의 관점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며, “이번에 새로 선보인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이후에도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 및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할인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