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워너, IAA 모빌리티 2023 참가하여 혁신적 e모빌리티 솔루션 및 새로운 CI 공개 예정
상태바
보그워너, IAA 모빌리티 2023 참가하여 혁신적 e모빌리티 솔루션 및 새로운 CI 공개 예정
  • 모토야
  • 승인 2023.08.23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그워너(BorgWarner)가 ‘IAA 모빌리티 2023’에서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전기화 전환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홀 A2, 부스 B11에서 선보인다. 오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보그워너의 전략적 목표 달성 및 e모빌리티로의 전환을 위한 효율적인 기술 솔루션의 지속적인 발전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보그워너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다.

보그워너 회장 겸 CEO 프레데릭 리살데(Frédéric Lissalde)는 “보그워너는 새로운 로고와 함께  모빌리티의 전기화 및 전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를 위한 전략에 더욱 집중하는 새로운 기업 정체성의 시기로 접어들고 있다”며 “보그워너는 ‘Charging Forward(미래를 향한 발걸음)’ 전략에 큰 발전을 이루었으며, 최근 6월에 개최된 ‘투자자의 날’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Charging Forward 2027’ 전략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보그워너는 부스에서 최신 실리콘 카바이드(SiC) 인버터 제품을 전시하며, 800V 시스템의 글로벌 시장 선두 업체 중 하나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허받은 바이퍼(Viper) 모듈이 탑재된 인버터는 주행 성능 개선, 배터리 수명 연장 및 충전 시간 단축을 지원한다.

 

또한, 보그워너는 eCooler, eFan 및 고전압 히터뿐만 아니라 충전 스테이션, 배터리팩, 파워 일렉트로닉 및 드라이브트레인(Drivetrain) 시스템 등 지속가능성을 강조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전기차용 열관리 솔루션을 공개한다.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설계한 보그워너의 eCooler 패밀리는 다양한 셀 타입의 배터리 및 파워 일렉트로닉을 냉각시키기 위해 사용된다. 본 기술은 매우 효율적인 방열을 지원하며, 배터리 및 전자 부품의 성능을 고도화하고 수명을 연장시킨다. 지속적으로 제품 라인 확장 중인 고정식 DC 고속 충전 스테이션도 홀 A2, 부스 B11에 위치한 보그워너 부스에 다양하게 전시된다.

 

나아가 IAA 모빌리티에서 보그워너 고위 인사들은 Charging Forward 및 최근 공개된 Charging Forward 2027 전략의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보그워너 전기화 전략의 현재 및 미래 목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