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제휴 협약 체결
  • 모토야
  • 승인 2023.08.2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대표 : 박용환)는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서모터스와 호텔인터불고 원주의 마케팅 제휴 협약을 통해 향후 3년 동안 정기적인 아우디 차량 전시 및 시승 행사, 그리고 브랜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 사의 이번 마케팅 제휴 협약은 아우디 브랜드와 강원 특별자치도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첫 번째 전시 및 시승행사는 오는 9월 12일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지난 해 출시 2개월 만에 모두 판매가 되었을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모델인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40 스포트백 e-트론’의 23년식 모델과 ‘아우디 e-트론’, 그리고 아우디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아우디 A6’의 전시와 상담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 모두에게는 장우산과 아우디 골프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 및 시승행사외에도 호텔과 퍼블릭 골프클럽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로비, 객실 그리고 퍼블릭 골프장에 설치되어 있는 아우디 광고의 큐알코드를 스캔 후 시승 참여 시 아우디 순정 리유저블백을 제공하며, 호텔인터불고 원주 퍼블릭 골프클럽의 9번홀을 아우디 전용 이벤트홀로 지정하여 홀인원 시 플레이어에게 아우디 골프백을 증정한다.

 

아우디 한서모터스 박용환 대표는 "아우디 한서모터스와 호텔인터불고 원주의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가치, 그리고 차량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과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서모터스는 2008년부터 아우디 공식 딜러로 사업을 개시, 현재 강원 특별자치도 원주시 관설동에 위치한 아우디 원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사업부와 춘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