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2012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국닛산, 2012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2.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닛산 서비스 센터와 인피니티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
-닛산 및 인피니티 정품 첨가제, 각종 소모품 할인 판매 및 예약방문 고객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오는 4월2일(월)부터 21일(토)까지 총 3주간, 닛산 브랜드 및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2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2012 Spring After Sales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혹한 겨울을 견뎌낸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봄철 황사를 대비해 미리 차량을 점검,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에는 엔진오일, 부동액,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 봄철 안전주행을 위한 25가지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황사 대비를 위한 에어컨 필터는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또한 연료계 세정제, 엔진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를 포함한 닛산과 인피니티 정품 첨가제와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각종 전구류,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등과 같은 일반 소모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됐다.

본 캠페인은 전국 각 10개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함께 실시된다. 여기에 사전 예약을 통해 무상점검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닛산 및 인피니티의 우산이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겨울철 발생했을 수 있는 차량 손상을 점검하여 안전주행을 도모하고, 고객들의 장기적인 차량 관리를 돕고자 준비했다』며, 『닛산 자동차의 기술인증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차량의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과 인피니티 브랜드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2012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닛산:080-010-2323/인피니티: 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