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이젠 효율적으로 타자
상태바
차 이젠 효율적으로 타자
  • motoya
  • 승인 2015.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렌터카는 차량을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지 않고 일정 기간 즉, 36개월, 48개월, 60개월 등의 기간 동안 장기적으로 렌트하여 사용하는 차량 운용 방법이다. 보험, 차량매각, 사고처리, 차량관리 등의 차량의 운영에 따른 필수적으로 발생되는 모든 차량관리업무를 렌터카 운용회사에서 전담하여 관리하는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장기렌터카를 이용함에 따른 많은 혜택도 빼 놓을 수 없는 장점(SK 장기렌터카 기준)이다. 혜택은 아래와 같다.



1.국내 전 차종, 색상, 옵션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차로 양도 받을 수 있다.


2.운용자의 재정상태에 따라 초기비용을 조절할 수 있다.


3.월 대여 요금에 세금, 보험료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신구 구매에 따른 별도의 비용과 추가적인 업무절차 등의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다.


4.운행 중 사고 발생시 운용회사에서 직접 사고처리와 수습을 도맡아 책임진다.


5.LPG차량의 선택과 이용이 가능해 연료비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6.멤버십카드 발행으로 엔진오일무료교환, 선택정비, 무료세자 등의 주용 정비 서비스와 국내 항공권, 영화예매권 등의 멤버십혜택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용자들의 특성을 고려한 적절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장기렌탈을 이용하는 개인은 건강보험료 상승이 없고 세금과 보험료를 따로 따로 납부할 필요 없이 월렌탈료만 납부하면 된다. 추가비용 없이 직계가족 모두 보험에 적용된다. SK 멤버심카드 발급을 통해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성의 경우 사고 횟수에 따른 보험료 할증이 없다. 초기 고정된 월렌탈료만 납부하면 된다. 초기 차량의 양도 시 보증금 없이 개인의 재정상태에 맞춰 월렌탈비용을 산정하면 된다. 계약 종료 후 인수 및 반납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법인의 경우 매월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100% 비용처리에 따른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다. 경차와 9인승이상 승합차는 비용처리와 더불어 부가세 환급의 혜택까지 받는다. LPG차량의 선택으로 차량 유지비도 절감할 수 있다. 전국 스피드메이트 정비소에서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비용을 한번 더 절약할 수 있다. 주유할인 200원/L , 버블세차 12회/연, 무료 항공권. 호텔숙박권, 영화 등 SK렌터카 이용 기간에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적인 할부, 리스 보다 더욱 많은 혜택들을 확보할 수 있는 장기 렌터카 이용하는 것도 바람직한 구매 방식 중 하나일 것이다. 문의. 1600-35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