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시장을 위한 특별한 G4 렉스턴
상태바
영국 시장을 위한 특별한 G4 렉스턴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7.2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는 G4 렉스턴으로 출시되며 대형 SUV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얻은 G4렉스턴의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 영국에서 7월 중순부터 판매된다.

Large-1434-RextonICE.jpg

영국 쌍용자동차는 7월 중순부터 각 대리점을 통해 '렉스턴 아이스 스페셜 에디션' 모델의 판매를 시작한다. G4 렉스턴은 쌍용차 브랜드의 스타일, 품질, 안전성 및 기술 발전이 집약된 플래그십 SUV 모델이다. LET 220엔진은 유로 6d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시켰다. 단단한 프레임 바디를 적용해 오프로드에서도 무리 없는 주행이 가능하며 구동방식은 후륜구동과 4륜 구동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Large-1433-RextonICE.jpg

렉스턴 아이스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영국에서 판매되는 렉스턴 ELX 모델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인테리어는 검은색과 베이지색을 적용했고 차체에는 고유의 아이스 화이트 펄(Ice White Pearlescent) 색상을 적용했다. 가격은 34,995파운드(한화로 약5,146만원)이다.

Large-1428-RextonICE.jpg

탑재된 장비는 높이 조절 가능 운전석 시트, 새로운 모양의 가죽시트, 앞좌석 열선시트, 크롬 도어 핸들, 틴팅이 적용된 전면 유리창, 철제 도어스커프,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열선 스티어링 휠, 높이 조절 가능 스티어링 휠, 접이식 선반이 달린 3열좌석, 속도 감지 스티어링 휠, 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및 트립 컴퓨터, LED 방향 지시등 탑재 전자동 사이드미러, 레인센싱 와이퍼, 전조등 수평 조절장치, 전원 인버터, 트렁크 그물망, 글러브 박스 조명, 뒷좌석 1단 접이식 리클라이닝 시트, 컵홀더 장착된 암레스트, 슬라이딩 선바이저, ECM 룸미러가 장착되었다.

Large-1413-RextonICE.jpg

편의장비는 듀얼 풀 오토 에어컨과 자동 디포그 시스템, 공기 품질 센서, 내비게이션, 스마트 오디오, 후방 카메라, 블루투스 핸즈프리, 샤크핀 안테나, USB 충전 포트가 마련되었다.

안전장비는 자동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AEB), ESP, 액티브 롤오버 프로텍션(ARP), 언덕 밀림 방지(HDC), 차선 이탈 경고(LDW), 하이빔 어시스트(HBA), 교통신호 인식(TSR), 자동 잠김 기능이 있는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듀얼 프론트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앞좌석 벨트 프리텐셔너, 뒷좌석 에어백, 무릎 에어백, 이모비라이저, 타이어 주차 방향 지시기, 듀얼 스마트키, 앞 안개등을 장착했다. 외부에는 터치를 감지하는 도어 핸들, LED 램프 장착 리어 스포일러, 루프 레일, 18인치 알로이 휠, 타이어 수리 키트,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를 장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