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A3
해지백인 A3의 세단버전이 드디어 공개됐다. 아우디 A3 세단의 디자인 스탠스(자세)는 스포티하고 높은 성능을 표현했다. 과거의 3개의 상자 타입의 쿠페 컨셉을 다시 현대적으로 재창조 했으며 아우디가 ´토네이도 라인´ 이라고 부른 디자인 요소는 옆모습 캐릭터 사이드 라인을 가로 지른다. 오버행은 짧게 디자인돼 코너링에서 더욱더 안정감을 준다. 아우디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더욱더 돋보이게 해주는 LED 램프의 디자인 또한 멋드러진다. 엔진은 폭스바겐에서 열성팬들을 보유한 2.0 TDI 엔진 (150마력), 1.4 TFSI 엔진(140마력), 1.8 TFSI 엔진(180마력)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 아우디 R8 V10 Plus
8기통 엔진은 430마력을 내며 100km/h에 도달 하는데 4.3초면 충분하다. 10기통 V10 플러스 모델은 S 트로닉을 사용하면 3.5초에 100km/h에 도달한다. V10 엔진은 525마력을 내고 최고속도는 317km/h를 낸다. 사용하는 기어는 6단 수동변속기 새로운 7단 S Tronic 변속기와 완전 교체된 R Tronic을 사용한다.
◆ 아우디 RS7 스포츠백
아우디 RS7은 0-100km/h 제로백(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 3.9초를 자랑하며 최고속도 305km/h 최강의 V8 바이터보4.0L TFSI 엔진을 사용하며 560마력을 낸다. 차체에 사용된 20퍼센트의 바디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기본적으로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물린다. RS 스포츠 서스펜션은 DRC (Dynamic Ride Control)에어 서스펜션으로 드라이브 셀렉트 기능으로 스티어링의 비율을 변경 할수있다. 올 가을에 독일에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