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부산모터쇼 통해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공개
상태바
랜드로버, 부산모터쇼 통해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공개
  • 이동익
  • 승인 2016.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모델 7종을 포함해 총 10종의 재규어 랜드로버 최신 라인업을 출품한다.



이 가운데 랜드로버의 핵심 공개 차량은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이다. 이 밖에도 `디스커버리 랜드마크 에디션`, `디스커버리 스포츠 블랙팩 에디션` 등도 부산모터쇼를 통해 일반에 최초로 공개된다.


랜드로버가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은 세계 최초의 럭셔리 컴팩트 SUV 컨버터블이다. 세계 유수의 디자인 상을 받으며 인정받은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디자인을 그대로 따랐으며, 여기에 세련된 폴딩 루프를 더했다.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500mm의 도강능력 등 랜드로버의 온, 오프로드 주행성능 또한 이보크 컨버터블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전복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이와 함께 전시되는 랜드로버의 최신 라인업 또한 부산모터쇼의 볼거리다.


랜드로버의 최신 라인업에는 스페셜 비히클 오퍼레이션(Special Vehicle Operations)이 전담 개발한 차량 두 대가 포함되었다. 역사상 가장 고급스러운 레인지로버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레인지로버 SV오토바이오그래피`와 랜드로버 모델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의 고성능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이다. 이와 더불어 디스커버리의 스페셜 에디션인 디스커버리 랜드마크 에디션과 프리미엄 컴팩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