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수해차량 무상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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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수해차량 무상점검
  • 모토야
  • 승인 2014.08.27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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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코리아는 9월 6일까지 최근 침수 피해가 발생한 부산, 울산, 경남지역의 고객을 위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기간 중 침수 피해를 입은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브랜드의 차량에 대해 무상 견인 서비스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험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해 준다.


또한, 침수 차량을 유상으로 수리하는 고객에게는 부품가와 공임을 포함한 전체 수리비의 20%를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경남지역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센터(부산 051-755-8572, 울산 052-272-7600, 창원 055-296-1005)나 고객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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