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성료
상태바
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성료
  • 모토야
  • 승인 2024.04.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T4K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4월 8일부터 4월 19일까지 T4K 공식 서비스센터 35개소에서 진행됐다. 서비스 품목은 ▲차량 안전 및 성능 기본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워셔액 보충, 에어컨 필터 등 소모품 점검 및 교체 ▲차량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무상점검 서비스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GS글로벌이 T4K 고객의 편의와 품질을 보장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처음으로 마련한 서비스 캠페인이다. 안전한 주행을 위한 필수 점검 항목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고객이 비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T4K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GS글로벌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으로 연 3회 이상씩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서비스 캠페인에 직접 참여한 고객은 “T4K를 구매할 때, BYD 트럭의 서비스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이번 캠페인을 통해 GS글로벌의 T4K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아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고객 편의 및 서비스 신뢰도 향상을 위해 마련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GS글로벌의 서비스에 만족감을 나타냈다”며, “GS글로벌은 서비스 캠페인 외에도 서비스 관련 고객 문의사항들에 대해서 빠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 편, GS글로벌은 고객만족을 위해 카카오모빌리티,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차량 판매 및 정보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보조금 지원, 와이파이 3년 무상 지원, 배터리 보증 연장 등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주요 거점 지역에 전용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용 전시장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