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베어로지코리아와 평택 종합출고센터 파트너십 조인식 가져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베어로지코리아와 평택 종합출고센터 파트너십 조인식 가져
  • 모토야
  • 승인 2013.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수입 대형트럭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6월 24일 공항 및 항만 배후 부지 사업 컨설팅 업체인 베어로지코리아와 볼보트럭 평택 종합출고센터 신축 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조인식을 통해 기존 창원 출고센터의약 5 배에 달하는 총면적 47,524m2 규모의 종합출고센터를 평택시 포승단지에 신축하여 이전할 계획이다. 특히, 새로운 종합출고센터는 차량 전달이 이루어지는 차량 검사 및 출고장뿐만 아니라 적재함 조립공장, 야적장을 비롯한 운전자 교육 시설과 고객의 가족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휴식 공간까지 갖춘 멀티 콤플렉스로 설계되었다. 또한, 정비기술 교육 및 일반교육을 위한 테크니컬 센터도 함께 위치할 예정이다. 남부 지역인 창원에서 중부 지역인 평택으로의 이전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의 접근성을 높이고, 차량 인도에서 교육까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인도장으로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종합출고센터의 신축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종합출고센터의 신축을 시작으로 볼보트럭코리아는 더욱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설비 확충 및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조인식 이후 본격적인 설립에 들어가는 볼보트럭 평택 종합출고센터는 오는 2014년 4월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