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7일 저녁, 서울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 영업·마케팅·A/S부문 안쿠시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 쉐보레 딜러(아주모터스, 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에스에스오토, 스피드모터스) 대표와 임원 등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쉐보레 최우수 판매왕에 오른 43명의 영업 임직원에 대해 시상하고 상패와 상금, 그리고 판매왕 인증 명찰을 전달하는 쉐보레 판매왕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지엠은 전국적으로 3,500여명이 넘는 쉐보레 영업 임직원 중 작년 한해 동안 각 지역본부와 딜러별로 가장 많은 차량을 판매한 영업 임직원을 쉐보레 판매왕으로 선정하고 시상했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 삼화모터스 서초중앙대리점 이용운 이사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차량을 판매해 쉐보레 전국 최우수 판매 왕중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용운 이사는 작년 한해 동안 257대의 차량을 판매해, 판매 왕중왕 상금 1,500만원을 받았다.
쉐보레 서초중앙대리점 이용운 이사는 “영업 직원으로서의 입장보다 항상 고객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응대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판매 왕중왕 비결을 공개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국내에서 5개의 딜러를 통해 쉐보레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아주모터스는 동부권역(경기 남동부, 강원도, 제주도), 경북권역(경상북도, 대구, 울산) ▲대한모터스는 영남권역(경남, 부산) ▲삼화모터스는 수도권 북부권역(서울 강북 및 서울 강남동부, 일산지역 포함한 경기 북부) ▲에스에스오토는 수도권 서부(경기서부, 인천) 및 서울 강남 서부권역▲스피드모터스는 충청권역(충청도, 대전), 호남권역(전라도, 광주)를 거점으로 차량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