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총 상금 1400만원! 토요타 UCC 페스티발 개최
상태바
한국토요타, 총 상금 1400만원! 토요타 UCC 페스티발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2.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토요타 하이브리드가 화끈하게 쏜다”

- ‘비교할수록 토요타 하이브리드’주제 UCC제작, 토요타 페이스북에 응모

- 최고 아이디어 종결자! 1등 1명 500만원 등 푸짐한 상금
 


‘무더운 여름, 한국토요타가 ‘토요타 하이브리드’로 더위를 날려버릴 화끈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토요타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8월 22일까지 토요타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해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한 ‘I’m TOYOTA HYBRIDER! 토요타 UCC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생활 속에서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매력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표현해 보자는 것이 이번 행사의 목적이다.
 

이벤트의 전과정은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비교할수록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비교를 통한 다양한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장점(토요타 하이브리드 vs 디젤, 타사 하이브리드 등)을 담은 60초 내외의 영상을 UCC로 제작,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한 다음, 한국토요타 페이스북을 등록하면 응모가 끝난다. 제작부문도 노래, 댄스, 패러디, 프리 스타일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5주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의 결과는 오는 8월 31일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좋아요’ 클릭수와 하이브리드 전문가의 심사를 종합 평가, 가장 재치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잘 나타낸 준 1등 1명에게는 상금 500만원, 2등 2명에게 상금 각 300만원, 3등 3명 상금 각 100 만원, 그리고 인기상 4명에게는 최신 하이브리드 카메라 등 푸짐한 상금과 선물이 수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