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1,100개 바람 구멍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홀리데이' 출시
상태바
K2, 1,100개 바람 구멍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홀리데이'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4.08.0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360도 전방위 통기성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하는 여름 제품군 '홀리데이(HOLIDAY)'를 출시했다. K2 '홀리데이'는 면적 10cm² 당 약 1,100개의 구멍(HOLE)을 통해 전방위 360도의 우수한 통기성으로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여름 제품군이다. 바람이 제품의 많은 구멍을 통해 스쳐 지나가 땀이나 열을 증발시켜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한다.

홀리데이는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여름철 휴가, 여행 등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신축성이 좋은 우븐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상하의 개별 착장 뿐 아니라 세트로 입을 수 있는 셋업(SET-UP)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아이템인 '여성 홀리데이 우븐 반팔 후디'는 시원한 터치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나일론 스판 우븐 소재에 홀(HOLE) 구조를 적용했다. 밑단 부분에 조임끈이 적용돼 있어 여름 시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후드 일체형으로 캐주얼하게 입기 좋으며, '홀리데이 쇼츠'와 '홀리데이 크롭 팬츠'와 셋업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 캔디 핑크, 미드나이트 네이비, 포그, 파스텔 블루 등 4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9천원. 

이 밖에도 홀리데이 시리즈는 '우븐 반팔 라운드', '우븐 V넥 반팔 티셔츠', '크롭 팬츠' '쇼츠', '볼캡' 등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