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2’ 공식 협찬
상태바
토요타,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2’ 공식 협찬
  • 모토야
  • 승인 2012.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재즈(Jazz)를 만나다”

- 공식 의전 차량으로 시에나와 캠리 등 총 13대를 지원

토요타 브랜드가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후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토요타만의 감성을 알리는 문화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토요타 브랜드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2(Seoul Jazz Festival 2012)’을 공식 협찬하며, 한국을 방한한 세계적인 뮤지션들에게 ‘시에나’와 ‘뉴 캠리’ 등 총 13대를 의전 차량으로 지원했다.

아울러, 토요타 라운지를 운영해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쉬한 외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 103가지 디테일을 자랑하는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캠리’ 및 29.2km/l로 세계 최고의 연비를 자랑하는 ‘프리우스’를 특별 전시하며 페스티벌을 찾은 국내외 뮤지션 및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는 K 팝스타가 낳은 박지민, 이하이, 이미쉘, 박제형이 오프닝을 장식하며, ‘부기 원더랜드’, ‘셉템버’ 등으로 유명한 전설적인 흑인 슈퍼 밴드 ‘어스 윈드 앤 파이어(Earth, Wind & Fire)’, R&B 소울의 황제 ‘에릭 베네(Eric Benet)’ 및 그래미 신인상 노미네이트, ‘레디시(Ledisi)’ 등이 대거 참여하였다.

토요타 관계자는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이번 페스티벌을 재미있게 즐기고 토요타 브랜드를 보다 더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토요타가 지닌 다양한 이미지를 문화 예술 행사와 접목해 국내 소비자에게 확고하게 어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요타 브랜드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제 48회 대종상 영화제를 공동 개최하고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 대회(IAAF World Championships Daegu 2011)와 서울패션위크를 공식 후원하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에 포괄적인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