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홈페이지 개편
  • 모토야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 프랑수아 프로보)는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는 르노삼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홈페이지다. 홈페이지 방문자는 누구나 초등학교 1,2학년 교사 및 학생용 교통안전 교재와 학습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다. 또 어린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쉽게 교통안전 준수의 중요성을 깨우칠 수 있도록 안전동화 및 플래시 게임 등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개편을 통해 메뉴를 간단 명료화하여 사용자가 편리하고 손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엠블럼과 주요 활동 사진 및 영상을 화면에 배치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마련했다.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장 나기성 전무는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온라인 퀴즈대회, 스쿨존 지키기 등 올 해 전개할 다양한 프로그램과 고객을 이어주는 역할을 할 것” 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어린이들과 선생님뿐만 아니라 운전자도 함께하는 올바른 운전문화 구축을 꾸준히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개편된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홈페이지는 (www.saferoad-safekid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교육자료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로를 위한 스쿨존 지키기 범국민 서명운동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는 프랑스 르노그룹의 선진교육 프로그램을 모델로 르노삼성자동차가 한국 현실에 맞춰 개발한 교육프로그램이다. 어린이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포스터 그리기 대회 및 온라인 퀴즈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난 2004년부터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