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SOCAR), `역사와 만났쏘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쏘카(SOCAR), `역사와 만났쏘카`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1.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오는 18일부터 전주·군산지역 중심의 역사 관광지 방문을 활성화하기위한 ‘역사와 만났쏘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01 (1)-3.jpg

쏘카는지난해 10월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한 ‘대한민국 테마여행10선’ 프로젝트 사업자 공모에서 공모에서 “시간여행 101 권역”(전주, 군산, 부안, 고창)의 사업자로 선정되어 해당 권역에 위치한 역사 관광지방문을 돕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예정이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우리나라 지역관광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3~4개의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관광권역으로 묶어, 이를 집중적으로 발전시키는 5개년 프로젝트다.

01 (2)-1.jpg

먼저쏘카는 차량 내 컨트롤패드를 통해 전주, 군산 지역 내 역사 관광지를 비롯한 맛집, 숙박 관련 정보를 소개하는 관광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쏘카컨트롤패드에 소개되는 역사 관광지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한 관광코스 12개를 포함해 약 20개의 장소로 구성됐으며, 원하는 관광지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네비게이션의목적지로 설정 가능하다.

이와동시에 컨트롤패드에서 원하는 관광지를 클릭하면 해당 장소의 역사적 배경을 설명해주는 역사 음성 가이드 또한 제공한다. 역사 음성 가이드 녹음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며 대세로 자리매김한 배우권혁수가 참여했다. 이용자들은 배우 권혁수의 안내를 들으며 더욱 즐겁고 유익한 역사 관광을 즐길 수있다.

01 (3)-2.jpg

전주의조선 시대 유적지, 군산의 근현대시대 박물관 등 지역별 관광지가 지닌 시대적 배경에 맞는 컨셉이 적용된쏘카 랩핑카 또한 선보인다. 쏘카는 레이 15대에 전주, 군산 지역을 여행하면서 기념 스탬프를 획득하는 디자인 컨셉으로 차량 랩핑을 진행해 관광지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이를기념한 할인 쿠폰 제공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5월31일까지 해당 4개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24시간 20% 할인 쿠폰을 쿠폰북을 통해 제공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지역에서 쏘카를 하루 이상 이용하고 쏘카 앱 내에 구성된 포토존 이벤트페이지에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 1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10명, CGV 영화예매권(1인 2매, 20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