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 받은 한국시리즈 MVP 양현종 선수
상태바
스팅어 받은 한국시리즈 MVP 양현종 선수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10.3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0일, 프로야구팀 기아 타이거즈는 한국시리즈 5차전의 혈전 끝에 한 점 차 우승을 따냈다. 이와 함께 한국시리즈 MVP가 양현종 선수로 선정되어 부상으로 기아차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받았다.

이번 MVP 시상에는 KBO 구본능 총재와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김창식 부사장이 시상자로 나서 양현종 선수에게 MVP 트로피와 스팅어 2.0T 드림에디션 모델을 전달했다.
 
양현종 선수는 제공받은 차량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한 후, 차량에 직접 싸인을 하고 입맞춤을 하는 등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양현종 선수는 “평소 관심을 갖고 있었던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부상으로 받게 돼 정말 기쁘다”면서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스팅어의 이미지처럼 앞으로 더 좋은 활약으로 팬 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종전부터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왔다. 가령 2012년부터 6년 연속 KBO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Official Sponsor)로 활동하며, 2017 KBO 올스타전 MVP 선수 스팅어 수여 및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홈런존 운영, 야구 유망주 장학금 전달 프로그램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운영 등 다양하고 색다른 마케팅으로 야구팬들에게 기아차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인식시키는 데에 일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