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가장 작은 인피니티의 등장
상태바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가장 작은 인피니티의 등장
  • 박병하
  • 승인 2015.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닛산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가 자사 최초의 소형 모델, `Q30 액티브 콤팩트(Infiniti Q30 Active Compact, 이하 Q30)`를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인피니티 Q30은 지난 해 등장하여 돌풍을 일으킨 스포츠 세단, `Q50`의 디자인 요소는 물론, 인피니티가 그 동안 선보인 일련의 컨셉트카의 디자인과의 연계성이 드러난다. 또한, 컨셉트 모델에 비해 크게 달라지지 않은 디자인을 통해, 보다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스타일로 마무리되었다.



인피니티 Q30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고급 소형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 모델이자, 글로벌 시장에서 인피니티의 엔트리급 모델로 나선다. 또한, 보다 젊은 소비자를 잡기 위한 인피니티의 야심작이기도 하다. 현재 작년 동기 대비 14%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인피니티에게 있어, Q30의 글로벌 시장 데뷔는 향후 인피니티의 성장을 가속시켜 줄 수 있는 핵심적 역할을 수행할 기대주이기도 하다.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세계 5대 모터쇼 중 하나로, 자동차에 대한 각종 신기술이 대거 등장하는 기술 경연의 장으로 통한다. 박람회의 도시로 유명한 독일 헤센 주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소재의 프랑크푸르트 박람회장에서 9월 17일(목)부터 27(일)까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