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7 WBC 서울 라운드 공식 후원
상태바
기아차, 2017 WBC 서울 라운드 공식 후원
  • 모토야
  • 승인 2017.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3월 6일부터 10일까지 고척스카이돔(서울 구로구 소재)에서 진행되는 ``2017 월드베이스볼 클래식(World Baseball Classic, 이하 WBC)`` 서울 라운드를 공식 후원한다.


WBC는 4년 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야구 대회로, 올해는 대한민국, 미국, 일본, 도미니카 등 총 16개국이 4개 조로 나눠 서울, 일본 도쿄, 미국 마이애미, 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1차 본선을 치룬다. 서울 라운드에는 대한민국, 이스라엘, 네덜란드, 대만 등 네 팀이 참가한다.



기아차는 WBC 서울 라운드에 앞서 치러지는 쿠바, 호주 대표팀과의 평가전부터 서울 라운드 기간까지 K5, K7, K9, 쏘렌토, 카니발, 카니발 하이리무진, 뉴그랜버드 등 선수단 이동 및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한 대회 공식 차량 48대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포수 백스톱 부근 및 외야 펜스 광고판 브랜딩, 전광판 광고 상영, 시구차 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과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기아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공식 페이스북, K플라자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된 고객들에게 경기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회마다 전세계 야구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며 최고 권위의 국제 야구 대회라 불리는 WBC의 국내 최초 개최를 맞아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서울에서 개최되는 본선을 후원하게 됐다``며 ``서울을 찾는 각국 선수단과 전세계 야구팬들에게 기아차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2017 WBC는 1차 본선을 통과한 8개국이 2차 본선, 준결승, 결승을 거쳐 우승국을 가리게 되며, JTBC를 통해 전 경기가 생중계된다.


한편, 기아차는 2016년까지 5년 연속으로 KBO 리그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왔으며, KIA 타이거즈와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국내 야구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

차보다 빠른 검색, 모토야! www.motoya.co.kr


모토야는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국산차, 수입차 및 다양한 시승기와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자동차 전문미디어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