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개인전담서비스 (Volvo Personal Service )아시아 최초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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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개인전담서비스 (Volvo Personal Service )아시아 최초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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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6.02.2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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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개인전담서비스 (Volvo Personal Service )아시아 최초로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동차 업계 최초로 정비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를 도입한다. 올 2월 볼보자동차 인천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2017년까지 전 지점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볼보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는 스웨덴 본사에서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한 테크니션이 직접 고객예약과 차량점검, 수리, 수리내역 설명까지 일괄 관리 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기존에 `예약 – 차량점검 – 수리 - 수리내역 설명`을 어드바이저와 테크니션이 각각 분리하여 담당하던 업무 처리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나만의 테크니션을 지정하여 차량을 전담하게 할 수 있게 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볼보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실시로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의 효율성과 정확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예약과 상담이 용이해지고, 센터 방문 시에 더 이상 여러 단계의 커뮤니케이션을 거칠 필요가 없다. 더욱이 수리를 진행한 전담 테크니션에게 직접 예약과 수리 후 기술설명까지 들을 수 있게 되어 고객의 만족도가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차량 수리 시간이 절약되고 서비스의 정확도는 보다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웨덴 본사 인증 담당자가 모든 교육항목에서 100%의 만족도를 보인 서비스센터에만 볼보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인증을 부여하고, 이 인증을 받은 서비스센터는 2인 1조로 한 대의 차량 수리 업무를 맡게 되기 때문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1927년 브랜드가 설립된 이래 지켜온 사람 중심의 철학을 제품에 이어 서비스로 실천하게 되었다``며, ``볼보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를 통해 볼보자동차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제품을 뛰어넘어 서비스에서도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5년 세계 최초로 신개념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한 볼보자동차는 현재 전 세계 23개의 볼보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인증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아시아로는 한국의 인천 서비스센터가 최초로 인증을 받았으며, 서초와 일산, 성수, 대구 등 4개 지점이 연내 추가 인증을 받을 예정이다.


새롭게 실시되는 볼보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볼보자동차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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