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순천 전시장 신규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순천 전시장 신규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6.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순천 전시장은 전라남도에서는 첫 번째 전시장이다. 연면적 214.1m2, 대지면적 385.2m2, 지상 1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에는 고객 상담실과 총 3대의 차량이 전시 가능하다. 또한 발레파킹을 지원하며, 총 15대 주차가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전시장 중 국내 최남단에 위치해 다소 메르세데스-벤츠의 제품을 접하기 어려웠던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지속적으로 인구 유입이 증가하는 순천 신대 지구에 자리해 메르세데스-벤츠의 감성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남 지역 고객의 니즈에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함의 일환으로, 순천 전시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전남 지역 개발의 전략적 요충지로서, 그 중심에 위치한 순천 전시장은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곳이며, 2016년 말에는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까지 갖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순천 전시장은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며, 한시적으로 내방고객에게는 오픈 기념 메르세데스-벤츠 타올을 증정한다.


순천 전시장은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