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10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 관광농원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에 앞서 7일부터 한 달간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참가 응모를 접수한다.
매년 봄가을에 개최되며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이번 오토캠핑은 아웃도어 매니아층 확대와 쉐보레 RV고객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총 100가족 400명을 초청,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로 꾸려질 예정이다.
참가 고객은 1박 2일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맨손 송어잡기와 풍성한 상품이 걸린 축구 이벤트, 모형 자동차 만들기 등 다채롭고 활동적인 프로그램 및 가을밤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쉐보레 콘서트와 오토캠핑 극장이 마련된다.
더불어,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소형 SUV 쉐보레 트랙스 디젤과 2016년형 올란도를 1박 2일간 제공하고 캠핑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넥스트 스파크와 임팔라의 현장 시승이 펼쳐진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매회 쉐보레 오토캠핑 이벤트에 뜨거운 호응을 보여주신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RV 고객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쉐보레 정통 RV인 캡티바와 올란도,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트랙스 디젤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달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친환경 디젤 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2016년형 올란도와 트랙스 디젤을 출시하고 아웃도어와 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 대상으로 본격적인 공략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