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구 전시장 확장 이전 및 황금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구 전시장 확장 이전 및 황금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motoya
  • 승인 2014.1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구, 경북 지역 수입차 브랜드 최대 규모의 대구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는 동시에 황금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대로변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는 대구 전시장 및 황금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904m2, 대지면적 1,868m2,, 지상 6층 규모로 70여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 시설도 갖추고 있다.


1층과 2층의 전시공간에서는 1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여 AMG를 비롯한 다양한 라인업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며 딜리버리 존도 운영하여 편리하게 차량 인도 서비스도 제공되어 차량 상담, 구매, 인도, 정비까지 프리미엄 원스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층과 3층에 자리한 서비스센터는 리셉션 베이 2개, 워크베이 11개 규모로 최신 설비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차량 입고 시 담당 어드바이저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자동 알림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속한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로 꾸며진 고급스런 대기실에서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커피를 즐기며 예약 현황 및 작업장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대구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 모두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 황금 서비스센터는 주중 및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서 이상국 상무는 “대구 전시장이 대구, 경북 지역 수입차 브랜드 중 최대 규모를 갖추는 것은 물론 세세한 서비스 및 전시장 디자인까지 각별한 준비를 해왔다. 대구 전시장이 메르세데스-벤츠 라이프스타일 뿐 아니라 이 지역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는 랜드마크로서 역할을 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대구 전시장 확장, 이전의 의의를 밝혔다.


* 메르세데스-벤츠 대구 전시장 (전화: 053-629-9000) / 메르세데스-벤츠 황금 서비스센터 (전화: 053-764-1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