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성황리 개최
상태바
기아차,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성황리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3.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27일(금)~29일(일) 3일 간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한 가나아트센터에서 예술을 통해 기아 브랜드를 체험하는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KIA Surprise Weekend)’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아 브랜드 속성을 예술로 표현한 작품들을 선보임으로써 미래 고객인 청년들이 보다 친숙한 방법으로 기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의 주요 전시물을 제작한 ▲홍콩 출신 피규어 아티스트 ‘마이클 라우’는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서의 자동차 모형 ▲국내 설치 미술가이자 그래픽 아티스트 ‘빠키’는 투명한 차체 속에서 다양한 부품들이 맞물려 움직이는 모습을 표현한 조형물 ▲캐나다 출신 모션아트 디자이너 ‘줄리앙 발레’는 속력에 따라 자동차 엔진 구동 소리가 들리는 그네 형태의 작품을 선보였다.

특히, 행사 둘째 날(28일)에는 주요 전시물을 제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작품을 소개했으며, ‘마이클 라우’와 ‘빠키’는 자신의 작품이 개성 있는 디자인의 쏘울 후속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밝혀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축하 공연 ▲칸영화제 단편 부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문병곤 감독의 작품 소개 ▲기아차가 선발한 신진 작가인 ‘기아 영 크리에이터스(KIA Young Creators)’ 주유진과 조기석의 작품소개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행사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 시행되는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에 많은 대학생들과 20대 청년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줘 성황리에 개최”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의 미래 고객들이 다양하고 특별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기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우리 나라 어린이 안전교육을 지원하는 ‘슬로우(SᆞLᆞOᆞW, Schoolzone safetyᆞLineᆞObservanceᆞWatch) 캠페인’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에코 다이나믹스 원정대’ 운영 ▲ 대학생들의 해외체험 프로그램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등 다양한 유스(Youth)마케팅 시행을 통해 미래 고객들에게 적극 기아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