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PYL 에비뉴’오픈
상태바
현대차, ‘PYL 에비뉴’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9.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문화·예술에서 쇼핑에 이르기까지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PYL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27일부터 PYL 고객을 대상으로 파주 헤이리 예술 마을의 문화체험 특전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몰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헤이리 예술 마을에 PYL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하는 대규모 브랜드 체험 이벤트인 ‘PYL 에비뉴(Avenue)’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 1 : 문화·예술과 PYL의 만남 ‘PYL AVENUE in HEYRI’ 

현대차는 ‘예술의 마을’ 파주 헤이리에서 다양한 예술 작품과 함께 PYL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먼저 현대차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0일간 ▲헤이리 예술 마을 내 갤러리 9개소에서 진행되는 ‘슬로우 아트(slow art)’를 주제로 한 기획전시 무료 관람권(동반 1인 포함), ▲’트릭아트 뮤지엄 헤이리’ 등 최고 인기 박물관 10개소의 입장권 30% 할인 혜택(동반 3인 포함), ▲헤이리 예술 마을 내 25개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워셔액 충전 등 기본 소모품 교환 및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하는 PYL 고객 전용 비포서비스 를 운영할 예정이다. (*비포서비스 운영 일정 : 9/28, 10/1~2, 10/4~5 限) 

또한 이달 27일부터 12월 28일까지 3개월 간 헤이리 예술 마을 중심부에 지난 13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선보인 PYL 브랜드 체험관 ‘PYL THE FACTORY’ (이하 PYL 팩토리)를 설치해 다양하고 색다른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상세 이벤트 일정은 PYL 홈페이지 http://pyl.hyundai.com 참조) 


이벤트 2 : 패션·쇼핑과 PYL의 만남 ‘PYL AVENUE in PAJU PREMIUM OUTLETS’ 

현대차는 자신만의 남다른 개성을 강조하는 PYL 고객들을 위해 패션·쇼핑 부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PYL 고객들에게 2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및 할인률 등 상세 내용은 PYL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 옆에 위치한 PYL 인포메이션(PYL Information) 코너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동안 파주 헤이리 예술 마을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간을 i30, i40, 벨로스터 등 PYL 차량을 타고 이동할 수 있는 ‘PYL 택시’ 서비스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이동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PYL 차량의 색다른 매력과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PYL 고객 전용 주차장을 운영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만의 감성을 강조하는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최근 고객들의 인지도와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PYL만의 독창적이고 색다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젊은 고객들이 열광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가 지난 13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미술,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젊은 예술가들과 함께 다양하고 이색적인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 PYL 브랜드 체험공간 ‘PYL 팩토리’는 전시기간 동안 총 1만 3천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