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올 뉴 콰트로포르테’, 美 ‘롭 리포트’가 뽑은 “최고 중의 최고 세단”에 선정
상태바
마세라티 ‘올 뉴 콰트로포르테’, 美 ‘롭 리포트’가 뽑은 “최고 중의 최고 세단”에 선정
  • 모토야
  • 승인 2013.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카 브랜드 마세라티의 ‘올 뉴 콰트로포르테’가 미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잡지 ‘롭 리포트(Robb Report’s)지’가 뽑은 “최고 중의 최고 세단 (The Best of the Best Sedan)”으로 선정됐다. 선정 내용은 롭 리포트 지 발간 25주년을 기념해 한 해 동안 가장 탁월한 신상품과 서비스를 엄선하여 6월 미국 전역을 통해 배포되는 “최고 중의 최고 (The Best of the Best)” 특별 호에 실린다.

“최고 중의 최고” 상은 자동차, 스타일, 여행, 레저, 주택, 항공기와 식음료 등 6개 분야 26개의 상품과 서비스 관련 품목에서 선정되며, 선정된 품목은 롭 리포트 지의 섹션 별 커버 페이지에 게재된다.


올해 “최고 중의 최고 세단”의 영예를 차지한 마세라티 올 뉴 콰트로포르테는 마세라티의 100년 역사를 계승하는 6세대 콰트로포르테 모델로, 2013년 3월 서울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 공개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 뉴 콰트로포르테에 탑재된 신형 V8 엔진은 최고출력 530hp, 최고 속도 307km/h, 그리고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4.7초 만에 주파하는 강력한 주행 능력을 보이며 마세라티 엔진 중 최고의 효율성과 성능을 선보인다.

마세라티 올 뉴 콰트로포르테는 지난 10년 동안 롭 리포트를 포함하여 전 세계 권위지로부터 57개의 상을 수상한 이전 모델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는 등 콰트로포르테는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그 가치를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