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베스파 신사동-한남동 로드쇼 퍼레이드 진행
상태바
피아트, 베스파 신사동-한남동 로드쇼 퍼레이드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3.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 영화 로마의 휴일 그 차다!!” 알록달록 깜찍하고 발랄하게 치장한 친퀘첸토가 가로수길에 나타났다.

이탈리아 스타일리시 자동차의 아이콘 피아트 친퀘첸토와 명품 스쿠터 베스파가 6월 1일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거리를 지나 한남동까지 퍼레이드를 벌이는 로드쇼를 진행해 시민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이탈리아 공화국 건립일을 기념해 개최된 살루떼 이태리(Salute ITALY)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이번 로드쇼에는 깜찍하고 스타일리시한 피아트 친퀘첸토 9대를 비롯해 패밀리 SUV 피아트 프리몬트 3대, 이탈리아 명품 스쿠터 베스파 20대가 줄지어 달리며 푸르른 6월 서울 거리의 정취를 만끽하게 했다. 

피아트 브랜드의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피아트 친퀘첸토와 스쿠터 베스파는 영화 로마의 휴일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었던 명품들”이라며 “로마 거리의 낭만을 서울의 거리에서 느낄 수 있었던 로드쇼”라고 말했다.

살루떼 이태리에는 피아트와 베스파 외에도 커피 음료 브랜드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맥주 브랜드 페로니 등 이탈리아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참가해 서울에서 이탈리아를 만나는 축제를 열었다. 

살루떼 이태리는 신사동 가로수길 일리 카페에서 열리는 데일리 파티를 시작으로 피아트와 베스파의 로드쇼 퍼레이드, 아페리티보(Aperitivo), 애프터 파티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살루떼 이태리 애프터 파티’에서는 럭키드로우, DJ들의 뮤직 퍼포먼스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