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아웃도어 브랜드 툴레와 DS4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시트로엥, 아웃도어 브랜드 툴레와 DS4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 안민희
  • 승인 2013.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스웨덴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툴레(THULE)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트로엥 DS4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기간 중 DS4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툴레의 박스케리어, 자전거 케리어, 가로바 시스템과 함께 97리터 크기의 롤링더플 케리어를 포함한 가방 3종을 모두 선물(총 300만원 상당)로 받을 수 있다. 아웃도어 용품을 원치 않으면 기본 10만KM 소모성 쿠폰과 함께 네비게이션 또는 현금 100만원 할인 중 선택해 대체할 수 있다.

DS라인은 시트로엥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DS3, DS4, DS5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해치백 모델 DS3은 2010년 BBC 탑기어의 ‘올해의 자동차’에 선정됐으며, 2010년 파리 모터쇼에서 선보인 DS4는 ‘제26회 국제자동차페스티벌’에서 전 세계 네티즌들로부터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차량으로 선정됐다. 올해 초 국내에 출시한 크로스오버 세단 DS5도 프랑스의 대통령인 프랑수아 올랑드의 의전차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트로엥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