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공식 모바일 웹 오픈, 소통 채널 강화
상태바
푸조 공식 모바일 웹 오픈, 소통 채널 강화
  • 모토야
  • 승인 2013.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모바일 웹을 오픈했다.

국내 공식 출시된 전 차종 중 연비 1위로 인기를 끌고 있는 208을 필두로 실용성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푸조 대표 모델들을 보다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 것.


푸조는 모바일 웹에 차량 정보, 구입 문의, 전시장 찾기 등의 기본적 정보는 물론, 비상시에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서비스인 ‘긴급출동’ 서비스도 담았다. 또한 월페이퍼 서비스를 통해 혁신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푸조 전 모델의 사진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도록 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스마트폰 하나로 세상을 만나고 있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웹 콘텐츠를 통해 푸조만의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5월 17일까지 한 달간 모바일 웹을 통해 시승신청을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푸조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