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27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볼보 창원 PDI 센터에서 Quon 6x4카고트럭1호차 출고를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UD 트럭은 뛰어난 품질, 우수한 성능 그리고 탁월한 연비로 전 세계 60 여개국의 고객에게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지난 9월 19일 브랜드 출범식과 함께 수입트럭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Quon 6x4 중대형 카고트럭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15톤급 카고트럭 시장에 야심찬 첫 발을 내디뎠다.
Quon 6x4 카고트럭은 탁월한 성능과 최고의 연료 효율성,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주행을 위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최고의 환경 기준인 Euro 5를 충족시키는 글로벌 트럭으로 국내 6x4 카고트럭 시장의 차세대 대표얼굴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이다.
Quon 6x4 카고트럭1호 출하의 행운의 주인공인 안복순 씨(48)은 “먼저, UD트럭의 1호차 주인이 되어 매우 기쁘다. 사업 확장과 더불어 내구성과 연비가 좋은 UD트럭을 새로운 사업 파트너로 결정했다. ‘성공으로 인도하는 길’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UD트럭에 더욱 신뢰가 간다. 첫 발을 내딛는 UD트럭의 발전과 함께 나의 사업도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UD트럭코리아는 행운의 주인공인 안복순씨에게 축하 기념품도 전달하며 기념식을 마무리했다.
UD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UD 트럭은 ‘최상의 신뢰성(Ultimate Dependability)’이란 브랜드 의미처럼 고객에게 늘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며 고객 여러분의 성공을 위한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첫 번째 Quon 6x4 카고트럭이 출하되는 오늘을 늘 되새기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UD트럭코리아는 앞으로도 점차 다변화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 고성능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서비스 네트워크 및 품질의 향상을 통해 고객의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잡기 위해 주력할 예정이다. 현재 15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는 내년 상반기에 전국 25개까지 확장 계획이 이미 진행되고 있어 UD트럭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