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정식 도입…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간다
상태바
한성자동차,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정식 도입…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간다
  • 모토야
  • 승인 2025.03.3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가 오는 41일부터 고객 접점 확대 및 편의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맞춤형 서비스 ‘한성자동차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정식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는 한성자동차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고객이 요청한 장소로 시승 희망 차량을 직접 가져가 1:1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한성자동차는 바쁜 일정으로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전시장과 물리적 거리가 먼 고객도 손쉽게 시승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해당 서비스는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선택 후원하는 차량을 신청할 수 있다이후 해당 세일즈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에게 연락해 시승 일정과 장소를 조율 후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구매 여정 전반에서 편의성과 만족도를 한층 높이며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프리미엄 경험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목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부담 없이 시승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며“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