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24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레티 가을 컬렉션은 ‘모던 엣지(MORDERN EDGE)’를 컨셉으로 우아함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신상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같이 공개된 화보는 시공간을 가늠할 수 없는 배경 요소가 어우러져, 피레티의 초월적인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특히 차분하면서도 고혹적인 컬러가 적용된 스웨터, 베스트, 원피스, 아우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타임리스한 우아함을 강조했다.
피레티의 시그니처 원피스 라인인 ‘사보나 니트 하이브리드 원피스’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피레티 자카드와 메탈릭한 부자재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며, 스트레치 안감을 사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만족시켜 가을 필드에 적합하다. 원피스는 물론 롱자켓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 '사보나 하프짚업 아노락'은 신축성이 뛰어난 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로 편안하며, 필름 부착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넥 뒷부분은 고급 니트로 마감하고, 등판 벤틸레이션으로 쾌적함을 제공한다. 고밀도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복원력이 뛰어나 핏감이 우수한 카고 조거 팬츠 ‘사보나 카고 조거팬츠’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피레티 관계자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피레티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무드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기능성과 미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럭셔리 골프웨어로 현대적 귀족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