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조이몰’에서 설 맞이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BMW 코리아, ‘조이몰’에서 설 맞이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4.02.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2월 29일까지 3주 간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에서 설 맞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조이몰에서 판매되는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일부 품목 제외)은 기본적으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BMW 미니어처 제품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또한, 총 구매금액이 3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BMW 핫 워터 보틀’을, 5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레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1544-6704)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BMW 코리아는 지난해 10월부터 ‘조이몰(Joy Mall)’을 통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매를 시작하여 고객들이 보다 폭넓은 분야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