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코리아 토요타∙렉서스 ‘서비스 어드바이저’ 대상 마스터제도 진행
상태바
브리지스톤 코리아 토요타∙렉서스 ‘서비스 어드바이저’ 대상 마스터제도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11.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타이어 및 고무 산업을 선도하며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는 브리지스톤의 국내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 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가 브리지스톤 타이어 마스터 교육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17명의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의 ‘서비스 어드바이저(SA: Service Advisor)’에게 타이어 마스터 자격을 부여했다.

브리지스톤은 전국의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상담을 담당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대상으로 타이어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타이어 전문 교육 과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마스터’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교육 과정 이수 후 자체적으로 실시한 시험에 합격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17명에게 타이어 마스터 자격증을 수여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마스터 교육 과정은 타이어 모델들의 특성을 이해하고, 고객의 차량 모델의 특성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최적의 조합을 이룰 수 있는 타이어를 선택하며, 평상시 타이어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할 수 있는 타이어 관리법으로 구성됐다.

김주완 브리지스톤 영업 총괄 이사는 “고객 안전과 자동차 성능의 극대화를 위해서는 자동차에 맞는 타이어의 조합이 매우 중요합니다. 타이어 마스터가 고객의 운전 특성, 취향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조언해주면 고객은 자신이 운전하는 자동차와 타이어를 더욱 신뢰하고 만족감은 높아질 것입니다. 타이어 마스터 교육 프로그램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자동차 브랜드와 타이어 브랜드의 협업입니다. 더 많은 타이어 마스터들이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고 보급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