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11월 전차종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캐딜락, 11월 전차종 특별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11.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주요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연간 최대 수준의 현금 할인과 무이자 할부가 포함된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겨울이 시작되는 시점을 맞아 고객 수요가 높은 SUV 라인업이 포함된 고객 맞춤형 특별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종별 무이자 할부를 시작으로 연간 최대 수준의 현금할인, 리스 등 고객 여건에 따라 더 유리한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캐딜락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포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40%) ▲60개월 2.2%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등 세 가지 구매 옵션을 제공하고, 특정 재고에 한해서는 추가 현금 할인과 특별 출고 기념품 ‘LG 스탠바이미 GO’를 증정한다.

또한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구매 시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금융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XT5 구매 시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 세 가지 구매 옵션에 더불어 특정 재고 한정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캐딜락은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퍼포먼스로 관심을 끌고 있는 럭셔리 세단 CT5 및 하이 퍼포먼스 세단 CT5-V 블랙윙에 대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캐딜락은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의 옵션을 제공하며, CT5-V 블랙윙 고객에게도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5%)의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차종별 특별 출고 기념품도 마련했다.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딜락 골프백 세트’를 증정하며, 이외 차종 구매 고객에게는 ‘캐딜락 레디백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따른 현금할인 혜택 및 금리, 월 납입료 등은 상품 조건 및 모델, 트림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